티스토리 뷰



     

    암흑의 밤

     

     

    <STORY>

     

    별족이 선택한 네 개의 종족에서 계시받은 고양이들은 몰래 나무 네 그루에서 만나서 여행을 떠나게 된다.

    종족들은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다.

     

    천둥족의 브램블클로, 그림자족의 토니펠트, 강족의 페더테일, 바람족의 크로포와 함께 스쿼럴포와 스톰퍼를 포함한 여섯 고양이는 초승달이 뜨는 날, 미드나이트를 만나러 떠나게 된 것이다.

     

    여러가지 위험과 모험을 통해서 서로를 도와가며 위기를 헤쳐나간 여섯 고양이는 드디어 목적지에 도달하게 된다.

    소금물 바위 신호로 해가빠져들어가는곳으로 가던 고양이들은 이빨이 있는 동굴에서 미드나이트를 만나게 된 것이다.

     

    막다른 동굴 속에서 만난 미드나이트는 고양이들에게는 치명적인 오소리였다.

    미드나이트는 숲이 파괴될 것을 알려주는데..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◐ Daddy: 계시받은 네 고양이를 뽑은 기준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한 것 같네. 특히 천둥족의 브램블클로는 아버지가 타이거클로라서 오히려 배신자 아이콘이 느껴지는데, 천둥족에서 블램블클로가 선택받은 이유는 무엇일까?

     

    ◑ 초딩: 다른 종족들이 브램블클로를 싫어하는 걸 별족도 알고 있기 때문에 브램블클로는 착한 고양이라는 걸 다른 종족들에게 알려주려는 의도였지 않았을까? 그리고 기준은 다른 종족들에게 나쁜 이미지를 가지고 있거나 별족의 말을 끝까지 따를 수 있는 충성스러운 고양이를 선택했을 것 같아.

     

    ◐ Daddy: 종족마다 하나씩 선택했는데, 그것도 지도자나 부지도자가 아닌 신출내기 전사와 훈련병을 뽑았을까?

     

    ◑ 초딩: 지도자나 부지도자는 죽으면 종족이 위험하니까 일부러 보내지 않은 게 아닐까? 그리고 훈련병들은 어릴 때 많은 경험을 해 보는 것이 좋다고 별족은 생각했을 수도 있어.